HOME STUDY PROGRAM

아이의 가장 좋은 선생님은 ‘부모님’입니다

영 · 유아 홈 스터디 교육 프로그램

HOME STUDY PROGRAM

아이의 가장 좋은 선생님은 

‘부모님’입니다

영 · 유아 홈 스터디 교육 프로그램

전 세계 2억 명이 사랑한 프리미엄 글로벌 애니메이션을 드디어 한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국내 최초 감성 영어 프로그램 Masha and the Bear를 이제 부모님과 함께 즐겁게 배워요.

영 · 유아기 발달단계에 맞는 체계적인 인지발달 과정과 학(學)과 습(習)의 균형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사회성과 공감능력을 발달시키며 창의력, 상상력, 문제해결능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생동감 있는 스토리중심 영어 대사는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말하기중심의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이끌어줍니다.

BRAND STORY

‘마샤와 곰 Masha and the Bear’는

러시아 작가 ‘올레그 쿠조프코프_Oleg Kuzovkov’의 작품을 애니메이션 제작사 Animaccord가 2009년부터 70여명의 애니메이터와 함께 하루에 불과 2~4초 분량의 고품질 CGI를 제작할 정도로 편당 3억 이상의 제작비를 투자하며 만들어 현재 온라인, YouTube에 78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전세계 3~7세 유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정원 가꾸기를 즐기는 은퇴한 서커스 단원 Bear는 

평화롭고 조용한 새 삶을 준비하지만 

어느 날 우연히 모험심이 많고 

천방지축의 Masha가 방문하면서부터 

그들의 에피소드는 시작됩니다.


Bear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Masha를 너무도 좋아해서 가끔은 바보처럼 행동하지만 정작 Masha가 눈에 안보이면 그리워하고 챙겨주며 둘만의 진한 우정을 쌓아갑니다. 똑똑하며 친절하지만 말괄량이 장난꾸러기인 Masha는 숲속의 여러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상황과 모험을 만들면서 그 과정에서 Bear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BRAND POWER

현재 전세계 120국 32개 언어로 번역되어 YouTube 구독자수가 약 1억4천4백만명이며 누적 조회수가 1,300억 뷰에 이릅니다. 한국에선 2018년 12월 첫 한국어 채널이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135만명 구독자, 누적 조회수 약 4억 5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2019년에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애니메이션으로 조회수 45억 뷰를 기록하여 기네스북 세계 최고 기록에 등재한 작품 또한 <마샤와 곰>이었습니다.

전세계 46개국에서 10,000여개 애니메이션의 온라인 유통을 조사한 결과 1위는 <스폰지밥>, 2위가 <마샤와 곰>, 3위 <페파피크>, 4위 퍼피 구조대<포 패트롤>, 5위 <포켓몬> 이었습니다. (출처: 패럴 애널리스틱 시스템) 또한 전세계 모든 영화, 애니메이션의 인기도 분석과 순위를 소개하는 가장 권위있는 IMDb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는 1위, 장편영화로는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전 세계 2억 명이 사랑한 프리미엄 글로벌 애니메이션을 

드디어 한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국내 최초 감성 영어 프로그램 

Masha and the Bear를 이제 부모님과 함께 즐겁게 배워요.

영 · 유아기 발달단계에 맞는 체계적인 인지발달 과정과 학(學)과 습(習)의 균형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사회성과 공감능력을 발달시키며 창의력, 상상력, 문제해결능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생동감 있는 스토리중심 영어 대사는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말하기중심의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이끌어줍니다.

BRAND STORY

‘마샤와 곰 Masha and the Bear’는

러시아 작가 ‘올레그 쿠조프코프_Oleg Kuzovkov’의 작품을 애니메이션 제작사 Animaccord가 2009년부터 70여명의 애니메이터와 함께 하루에 불과 2~4초 분량의 고품질 CGI를 제작할 정도로 편당 3억 이상의 제작비를 투자하며 만들어 현재 온라인, YouTube에 78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전세계 3~7세 

유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정원 가꾸기를 즐기는 은퇴한 서커스 단원 Bear는

평화롭고 조용한 새 삶을 준비하지만

어느 날 우연히 모험심이 많고 

천방지축의 Masha가 방문하면서부터

그들의 에피소드는 시작됩니다.


Bear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Masha를 너무도 좋아해서 가끔은 바보처럼 행동하지만 정작 Masha가 눈에 

안보이면 그리워하고 챙겨주며 둘만의 진한 우정을 쌓아갑니다. 똑똑하며 친절하지만 말괄량이 장난꾸러기인 Masha는 숲속의 여러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상황과 모험을 만들면서 그 과정에서 Bear에게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BRAND POWER

현재 전세계 120국 32개 언어로 번역되어 YouTube 구독자수가 약 1억4천4백만명이며 누적 조회수가 1,300억 뷰에 이릅니다. 한국에선 2018년 12월 첫 한국어 채널이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135만명 구독자, 누적 조회수 약 4억 5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2019년에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애니메이션으로 조회수 45억 뷰를 기록하여 기네스북 세계 최고 기록에 등재한 작품 또한 <마샤와 곰>이었습니다.

전세계 46개국에서 10,000여개 애니메이션의 온라인 유통을 조사한 결과 1위는 <스폰지밥>, 2위가 <마샤와 곰>, 3위 <페파피크>, 4위 퍼피 구조대<포 패트롤>, 5위 <포켓몬> 이었습니다. (출처: 패럴 애널리스틱 시스템) 또한 전세계 모든 영화, 애니메이션의 인기도 분석과 순위를 소개하는 가장 권위있는 IMDb 사이트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는 1위, 장편영화로는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Masha and the Bear STORY BOOK

▶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Masha and the Bear EPISODE

▶ 클릭하시면 마샤와 곰 에피소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타에듀의 다양한 미디어를 만나보세요



㈜메타에듀 (대표이사 주재현)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26길 36, 한성스퀘어 404호

사업자등록번호 : 625-86-00370

T. 1577-3047    Email : meta-edu@naver.com



패밀리 사이트